애달픈 사랑의 주인공 로미오와 줄리엣 고양이판이 현실 속에 등장했다. 원작은 세드엔딩이었지만 다행히 현실에서는 행복한 엔딩을 맞이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는 최근 트위터에서 큰 화제를 모은 고양이 시몬(Simon)과 테오(Theo)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여성은 최근 자신의 고양이 시몬의 이상행동을 발견했다. 노란색 털을 가진 시몬은 유난히 창문에서 자리를 떠날 줄 몰랐다. 창문을 바라보며 무언가를 향해 울음을 토해내거나, 몸을 비비는 듯한 행동도 이어졌다. 의문점이 든 여성은 우연히 창문을 내다봤는데, 놀랍게도 건너편 건물에는 다른 고양이 한 마리가 앉아있었다. 알고 보니 그동안 시몬은 건너편에 사는 고양이를 향해 구애를 하고 있었다.
집고양이었던 시몬을 풀어줄 수 없었던 여성은 한 가지 아이디어를 냈다. 그녀는 건너편에서 보일 수 있도록 짧은 편지를 써서 창문에 붙였다. 그녀는 "당신의 고양이는 이름은 뭔가요? -시몬- "이라고 적었으며, 얼마 뒤 답글이 전달됐다. 옆집 이웃은 "안녕, 시몬. 나는 테오야. 너의 절친이야. -테오-"라는 편지를 썼다.
여성은 테오의 주인과 몇 번의 편지를 더 주고받았고, 이후 직접 두 고양이를 만나게 해주기로 결정했다. 테오와 시몬은 이후 한 공간에서 재회했으며, 그동안 창문으로만 봤던 아쉬움을 모두 풀었다.두 고양이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는 여성이 개인 트위터에 직접 공개하며 대중에 알려졌다.
두 고양이의 귀여운 사랑을 이어준 집사들의 이야기는 11만 회 리트윗이 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스파 사전 녹화 중 화재… '윈터 생방송 불참' 완전체는?
AV톱스타 "이치노 아오이" 반전매력....놀라워~
부의 상징 롤스로이스, 3,000만원대 서민 자동차 등장 글 화제
[후방주의] 팝콘 BJ 쭈리, 외모만큼 비현실적 몸매 공개
내시들은 모르는 '정력왕' 되는 방법...알고 보니
여성 1만 명과 잠자리를한 남자...쇼킹!! 도대체 방법이 뭐길래...
충격...블랙핑크 멤버 생일 태국 팬들에게 공격당해 ...
로또 당첨자 현실적 후기 화제
대박 인기녀 "후카다 에이미" 첫경험이...사진만봐도. 어쩔~
"수영복모델 인기녀" SNS에서 난리....도대체 얼마나 예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