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입술의 소유자로 불가리아 출신의 한 20대 여성이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바비인형처럼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기 위해 시술만 15차례 받은 이 여성의 사진은 혹시 합성이 아닐까 의심이 들 정도다.
최근 영국 일간 더선의 기사에 따르면, 불가리아 소피아대학에서 철학을 전공하는 안드레아 이바노바(Andrea Ivanova, 23세)는 입술 크기를 3배로 늘린 후 예전보다 더 행복하고 만족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시술을 받기 위해 소피아에 위치한 거의 모든 성형외과를 방문했다. 시중에 나온 모든 종류의 필러를 입술에 넣었다. 얼마나 많은 돈을 시술에 썼는지는 계산해보지 않아서 알 수 없다”고 밝혔다.
안드레아는 외모를 뽐내는 셀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있다. 현재 그가 보유한 팔로워는 1만 5,000명. 전 세계 팬으로부터 수십 개의 코멘트를 받는데, 그중 극단적인 외모를 비판하는 사람들의 반발도 사고 있다.
그는 "매일 전 세계 사람들에게서 입술과 의상, 스타일 등에 관한 수천 통의 칭찬 메시지를 받는다. 긍정적, 부정적 코멘트 모두 받는데, 부정적 코멘트는 대부분 여성이 쓴다“라고 말하며 가장 중요한 점은 자기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드레아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입술을 원하느냐는 질문에 “왜 안 되는가? 우리나라는 큰 입술이 유행이고 입술에 필러를 넣은 여성이 많다. 나는 누구와도 닮지 않았고 누구를 흉내 내지도 않는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스파 사전 녹화 중 화재… '윈터 생방송 불참' 완전체는?
AV톱스타 "이치노 아오이" 반전매력....놀라워~
부의 상징 롤스로이스, 3,000만원대 서민 자동차 등장 글 화제
[후방주의] 팝콘 BJ 쭈리, 외모만큼 비현실적 몸매 공개
내시들은 모르는 '정력왕' 되는 방법...알고 보니
여성 1만 명과 잠자리를한 남자...쇼킹!! 도대체 방법이 뭐길래...
충격...블랙핑크 멤버 생일 태국 팬들에게 공격당해 ...
로또 당첨자 현실적 후기 화제
대박 인기녀 "후카다 에이미" 첫경험이...사진만봐도. 어쩔~
"수영복모델 인기녀" SNS에서 난리....도대체 얼마나 예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