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촬영장에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지키지 않은 제작진에게 폭언을 날렸던 톰 크루즈가 이번엔 순찰 로봇을 구입해 화제가 됐다.
지난 13일(현지시각) 해외 매체 더 선의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영화 촬영장에서 사람들이 방역 지침을 잘 지키고 있는지 순찰하기 위해 최첨단 로봇 두 대를 구입했다.
지난달 톰 크루즈의 폭언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다. 사건의 전말을 모른 채 해당 영상 속 폭언을 들었더라면 그가 다소 지나쳤다고 생각했겠지만 이유를 들은 모든 이들은 그를 멋지다며 응원했다. 코로나 감염을 막기 위해 필수 장비인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제작인에게 화를 냈던 것.
그 후 톰 크루즈가 또다시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에 재개되는 촬영을 위해 촬영장을 관리할 수 있는 로봇 두 대를 사비를 들여 구입한 것이다.
한 관계자는 "이번 주말 영국에서 촬영이 재개되고 두바이로 향할 예정이다. 그는 촬영장 곳곳에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스스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해야 했다."며 "로봇은 매우 정교하고 세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영화 촬영이 중단되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는 것은 그에게도 큰 행운이다. 코로나 대유행이 일자리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쳤는지는 모두가 가까이에서 느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로봇은 현장에서 코로나 검사를 할 수 있으며 생김새나 방역 지침 준수 감시 방법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스파 사전 녹화 중 화재… '윈터 생방송 불참' 완전체는?
AV톱스타 "이치노 아오이" 반전매력....놀라워~
부의 상징 롤스로이스, 3,000만원대 서민 자동차 등장 글 화제
[후방주의] 팝콘 BJ 쭈리, 외모만큼 비현실적 몸매 공개
내시들은 모르는 '정력왕' 되는 방법...알고 보니
여성 1만 명과 잠자리를한 남자...쇼킹!! 도대체 방법이 뭐길래...
충격...블랙핑크 멤버 생일 태국 팬들에게 공격당해 ...
로또 당첨자 현실적 후기 화제
대박 인기녀 "후카다 에이미" 첫경험이...사진만봐도. 어쩔~
"수영복모델 인기녀" SNS에서 난리....도대체 얼마나 예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