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해외 매체 데일리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여행을 떠난 남편이 보내온 '호텔 거울 셀카'에 고데기가 찍혀 외도가 의심된다는 여성의 사연이 전해져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월 14일, 미국에 거주하는 한 여성은 자신의 틱톡 계정에 #잡았다(caughtlacking)라며 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은 '카지노 여행을 떠난 남편이 스위트룸에서 귀엽게 거울 셀카를 찍어 보냈지만 저는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그는 '싱글'입니다. 제가 발견한 것이 무엇인지 추측할 수 있나요?'라고 쓰인 텍스트로 시작된다.
텍스트 사진이 사라지자 남편의 거울 셀카 두 장이 보여졌다. 그는 화장실 옆에 있는 화장대에서 전신이 보이는 거울 셀카를 찍었으며, 이 외에 다른 설명과 사진 없이 영상은 끝이 난다.
그녀가 공개한 남편의 셀카를 자세히 살펴보면 2가지의 이상한 점을 발견할 수 있다. 첫 번째로 화장대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 빗과 판 고데기이다. 그는 짧은 머리를 가지고 있어 고데기가 전혀 필요하지 않다. 두 번째로는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결혼반지'가 없는 점이다.
영상은 큰 화제가 되었고, 470만 번 이상 조회되었으며 40만 개에 달하는 좋아요 수와 1만 4500개의 댓글이 달렸다. 누리꾼들은 "고데기가 꽤 어색해 보이는데?", "고데기가 바로 보이네요", "남자들은 정말 멍청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많은 관심과 함께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그녀는 또 하나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녀는 "어떻게 됐는지 후기를 밝히겠다"라며 입을 열었다.
그녀는 "남편이 나에게 두 장의 사진을 보냈을 때 내가 가장 먼저 발견한 것은 당연히 '고데기'였다. 또한 두 번째로 눈에 띈 것은 바닥에 있던 가방인데, 코치 가방이나 마이클 코어스 가방처럼 보였다."라며 사진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남편에게 따지자 자신의 방이 아닌 여자친구와 함께 온 친구의 방이라고 하더라. 어처구니가 없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왜 다른 사람 방에서 사진을 찍지?"라며 후기를 전했다.
이어 "남편이 여행 간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키 195cm의 짧은 갈색 머리를 한 남자를 본다면 나에게 알려달라"라며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증거를 찾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사를 접한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고데기가 떡하니 보인다", "바람피우는 거 맞네", "호텔에 전화해보면 알 수 있지 않나?", "남자들이란..", "빨리 이혼해야 할 듯" 등의 여성과 같은 의견을 가진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자작 같은데?", "남자도 고데기 쓸 수 있지 않나? 여자가 믿음이 부족한 듯", "틱톡이 문제네", "조회 수 때문에 시나리오 짠 듯", "이걸 왜 틱톡에 올려?" 등의 여성을 비난하는 반응도 보였다.
사진 출처 @shesough 틱톡 캡처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스파 사전 녹화 중 화재… '윈터 생방송 불참' 완전체는?
AV톱스타 "이치노 아오이" 반전매력....놀라워~
부의 상징 롤스로이스, 3,000만원대 서민 자동차 등장 글 화제
[후방주의] 팝콘 BJ 쭈리, 외모만큼 비현실적 몸매 공개
내시들은 모르는 '정력왕' 되는 방법...알고 보니
여성 1만 명과 잠자리를한 남자...쇼킹!! 도대체 방법이 뭐길래...
충격...블랙핑크 멤버 생일 태국 팬들에게 공격당해 ...
로또 당첨자 현실적 후기 화제
대박 인기녀 "후카다 에이미" 첫경험이...사진만봐도. 어쩔~
"수영복모델 인기녀" SNS에서 난리....도대체 얼마나 예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