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의 이복동생과 호텔 화장실에서 XX를 했습니다"

레드피피 2020-07-31 00:00:00

 

여자친구의 이복동생과 성관계를 맺은 남성의 사연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앞서 영국 일간지 ‘더 선’은 여자친구의 이복동생과 성관계를 가져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는 남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더 선에 따르면, 28살의 이 남성은 현재 여자친구와 만난 지 1년이 넘었다. 그는 최근 새로운 업무를 맡아 회사 동료와 함께 2주간 시내에 있는 호텔에 묵게 됐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회사 동료, 여자친구와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이때, 여자친구의 이복동생으로부터 연락이 왔다. 여자친구는 자신의 여동생이 술자리에 합류해도 되는지 물었고, 결국에는 4명이서 술을 마시게 됐다.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동료가 술을 더 주문하는 동안 그는 담배를 피우기 위해 나갔다. 때마침 여자친구의 이복동생 역시 담배를 피우기 위해 나왔고, 이내 대화를 하게 됐다. 이복동생은 그에게 ”너 같은 남자를 만날 수 있으면 좋으련만“이라고 말했고, 이에 당황한 그는 화장실을 가겠다며 자리를 피했다.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여자친구의 이복동생은 그가 화장실에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에게 ”얘기 좀 할 수 있을까?“라고 말하며, 그를 자리에 앉히고는 열정적으로 키스를 했다. 이후 그녀는 그를 장애인 화장실로 이끌었고, 그들은 성관계를 가졌다. 관계를 마치고 나온 두 사람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테이블에 앉았다.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자신의 여자친구의 이복동생과 성관계를 가진 이 남성은 ”내가 이런 행동을 했다니 믿을 수가 없다“며 ”내 자신이 혐오스럽다“고 밝혔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