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자주 자기관리를 간과한다. 우리의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인 요구를 돌보는 것은 중요하지만, 삶이 방해 받을 때에는 그렇게 하기 어렵다.
그래서 약간의 휴가는 필수적이다. 자기관리는 휴가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되지만, 휴가 때 보통 사람들은 자기관리 할 기회를 찾는다.
여행 키트 챙겨가기
자기관리를 위한 여행의 첫 번째 단계는 여행 키트를 챙기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비좁은 비행기 좌석에서도 자기 자신만을 위한 럭셔리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가능한 한 편안하게 지내고 싶다면, 립밤과 보습 로션 같은 피부 관리 제품과 양말과 수면 마스크 같은 품목을 포함시켜라.
마사지를 받거나 스트레칭 하기
일단 목적지에 도착하면, 마사지를 예약하라. 이것은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여러분의 정신이 앞으로 벌어질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마사지는 당신이 업무 회의를 하거나 도시를 산책하는 동안 준비될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마사지를 받을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목욕을 하고 스트레칭이나 요가를 하는 것이 적절한 대안일 수 있다.
충분한 물을 마시기
수분을 함유한 상태를 유지하면, 시차로 인한 고생을 줄일 수 있다. 이는 국제선 항공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술은 건너뛰고 물을 마시는 것을 뜻한다. 짠 음식은 최소한 적게 섭취해야 한다. 장을 방해하고 소화기 계통을 어지럽힐 수 있는 까닭이다.
과자같은 가공 식품을 먹기 전에 이미 당신의 몸은 지연된 비행기로 인해 피해받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