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PP

'순수함+잘생김'으로 화제였던 청년의 두얼굴 '충격'

출처 틱톡 캡처/ 펑파이망

단 10초의 영상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청년을 기억하시나요? '순수'한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던 청년의 '전자 담배' 피우는 동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웨이보

지난 13일(현지 시간) 글로벌 타임스 차이나의 보도에 따르면 티베트 소수민족이라는 출신과 함께 때 묻지 않은 청년의 이미지로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딩전'이 반전 모습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중국 쓰촨성에 사는 티베트족 청년 딩전은 한 사진작가가 촬영한 영상으로 단 10초 만에 모든 이들의 마음을 빼앗은 바 있다. 그의 영상은 중국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 빠른 속도로 퍼져나갔다.  

출처 틱톡

화제의 영상에서의 딩전은 아무렇게나 자른 것 같은 덥수룩한 머리에 귀여운 외모, 살짝씩 보이는 남성다움과 함께 보는 이들마저 웃게 만드는 순수한 미소를 가지고 있었다. 

중국 웨이보에서 '딩전' 검색 횟수는 40억회를 가뿐히 돌파하고 그를 인터뷰하기 위한 방송국이 줄을 서는 등 말그대로 '딩전'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딩전은 인터뷰에서 "가정이 흡연, 음주, 싸움과 같은 나쁜 습관이 들지 않도록 교육한다"는 말을 여러 차례 하며 '순수함'을 내비치기도 했다. 

출처 펑파이망(網)  

하지만 최근 그의 두얼굴이 밝혀졌다. '전자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된 것.

때 묻지 않았던 그도 유명해지자 변한걸까? 원래 저런 사람인걸까? 모든 이들이 영상의 원인을 추측했지만 변하지 않은건 그는 '흡연하지 않는다'는 거짓말을 했다는 것이다.

출처 웨이보

이에 누리꾼들은 "충격적이다", "배신감까지 느낄 정도", "순수한 줄 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