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고 받고' 스타들의 황당한 SNS 썰전

레드피피 2020-07-29 00:00:00

심지어 육탄전까지
출처 PEXELS
출처 PEXELS

유명인들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에서 불쾌한 일을 겪을 수 있다. 자신을 조롱하는 글을 발견하기도 하고, 오해로 인해 네티즌, 혹은 다른 유명인과 말싸움을 하기도 한다. 그리고 대중들은 이런 모습을 전부 지켜보게 된다.

 

그렇다면 여태가지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었던 유명인들의 사건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치고 받고' 스타들의 황당한 SNS 썰전

 

1) 알렉 볼드윈 VS 아메리칸 항공

출처 알렉 볼드윈 페이스북
출처 알렉 볼드윈 페이스북

디지털 미디어 회사인 버즈피드(BuzzFeed)에 따르면 배우 알렉 볼드윈과 항공사인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이 갈등를 겪었고, 항공사는 결국 볼드윈을 자사의 비행기에 태우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 사건의 시작은 휴대전화 게임인 '워즈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였다. 볼드윈이 이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항공사 승무원이 그를 비행기에서 추방했다는 것이다.

이는 매우 부당한 일처럼 들리지만, 항공사 측은 이륙을 위해 전자장비의 전원을 꺼달라 부탁했지만 볼드윈이 지시를 어기고 게임을 계속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게임 중단을 강요받은 볼드윈은 분노한 나머지 이륙을 위해 모든 승객이 안전띠를 착용해야 한다는 안내 방송이 나왔음에도 일어나 기내 화장실로 향함과 동시에 문을 거칠게 닫았고 승무원이 경보를 울려 결국 비행기에서 추방됐다.

그는 이 사건 이후 트위터에  "게임을 하고 있다고 비행기 승무원이 나를 호되게 꾸짖었다. 그 때 비행기는 게이트에 서서 움직이지 않고 서 있었다" 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2) 린제이 로한 VS 구스62082

출처 린제이 로한 페이스북
출처 린제이 로한 페이스북

린제이 로한은 트위터 사용자 구스62082(@Goose62082)와 트위터를 통해 말싸움을 벌였다. 로한은 구스62082의 계정을 태그하며 "당신이 날 인터넷 상에서 협박했다"고 말했고, 인터넷 부분을 강조하며 트위터의 공식 계정(@TWITTER)을 태그했다.

 

2) 찰리 쉰 VS 리한나

출처 찰리 쉰 페이스북 / 리한나 페이스북
출처 찰리 쉰 페이스북 / 리한나 페이스북

찰리 쉰은 리한나가 쉰과 그의 약혼자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하지 않겠다고 말하자 그 사실을 빌미로 트위터에서 리한나를 비난했다.

그는 분노한 채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사건의 전말을 업로드했다. 그러면서 리한나가 입은 옷을 비웃으며 "아직 핼러윈도 아닌데 왜 리한나는 핼러윈 의상을 시착하고 있지?"라고 말했다.

리한나는 쉰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으며 이 내용에 대해 답변했다. 그가 쉰의 이름을 표기하지 않았더라도 누구를 대상으로 한 말인지 분명한 것이었다.

결국 쉰은 리한나를 태그하며 사과했고, 시간이 되면 함께 술을 마시자고, 돈은 자신이 내겠다고 말했다.

'치고 받고' 스타들의 황당한 SNS 썰전

한편 많은 팬들은 물론 대중들까지 흥미를 갖고 지켜본 세기의 불화 사건도 있다. 

 

4) 킴 카다시안 (그리고 칸예 웨스트) VS 테일러 스위프트

출처 킴 카다시안 페이스북 / 테일러 스위프트 페이스북
출처 킴 카다시안 페이스북 / 테일러 스위프트 페이스북

칸예 웨스트와 그의 아내이자 역시 유명 셀럽인 킴 카다시안은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와 불화를 겪었다.

스위프트가 그래미상을 수상한 다음 웨스트가 그래미상의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상은 비욘세가 받아야 했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이후 웨스트와 스위프트의 불화는 카다시안까지 가세하면서 규모가 커졌다.

이들의 불화가 잠잠해지나 싶던 찰나 웨스트가 '페이머스(Famous)'라는 신곡을 발표하며 가사로 스위프트를 또 다시 저격했고, 스위프트는 자신의 허락 없이 자신을 인용하는 가사를 썼다고 주장했다.

그런데 카다시안이 남편과 스위프트가 통화한 영상이 있으며, 이 통화 영상에서 스위프트가 직접 가사를 듣고 칭찬까지 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스위프트의 주장이 거짓말이었음이 밝혀진 셈이다.

이후로도 여러 유명인들이 해당 사건을 언급하는 등, 소셜 미디어를 뜨겁게 달군 불화 사건은 한동안 이어졌다.

 

5) 니키 미나즈 VS 카디 B

출처 니키 미나즈 페이스북 / 카디 B 인스타그램
출처 니키 미나즈 페이스북 / 카디 B 인스타그램

니키 미나즈와 카디 B의 불화는 2017년 이후로 이어진다. 대중은 두 명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서로를 헐뜯으며 싸우는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봤다.

둘은 심지어 육탄전을 벌이기까지 했으며 여러 뉴스 매체의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니키 미나즈가 고의적으로 카디 B의 드레스를 밟으면서 싸움이 시작됐고 카디 B가 미나즈에게 신고 있던 구두를 집어던지며 육탄전으로 이어졌다고 한다.

이들이 싸우는 장면은 언론 매체의 영상으로 고스란히 촬영됐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상황은 더욱 악화됐다. 미나즈가 이 사건을 라디오 방송에서 언급하면서 싸움은 계속해서 커졌다.

미나즈는 자신의 라디오에서, 그리고 카디 B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해당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두 사람이 화해할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