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니야?' 출중한 노래실력 자랑하는 배우 6

레드피피 2020-07-29 00:00:00

투잡으로 가수 가능할 만큼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갖춘 배우들을 소개한다.

 

사진=jtbc
사진=jtbc

정해인

배우 정해인은 JTBC ‘비긴어게인3’에 출연하며 의외의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았던 바 있다. 수준급의 노래실력이 알려지면서 더욱 더 많은 여성팬들을 사로잡았다. 

 

사진=kbs
사진=kbs

김수현
김수현은 노래 잘하는 배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배우다. 김수현은 KBS2 ‘드림하이’에서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출연자들 대부분이 가수였음에도 불구하고 김수현은 뒤지지 않는 노래 실력을 뽐냈다. 그는 '드림하이' 이후에도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등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했다.   

 

사진=kbs
사진=kbs

박보검
박보검의 꿈은 원래 배우가 아니라 싱어송라이터였다. 박보검은 학창 시절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직접 노래 부르는 영상을 대형 기획사에 보냈다고 밝힌 바 있다.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가수 지망생다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냈다. 박보검이 부른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 사람’은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jtbc
사진=jtbc

김소현
아역 배우에서 성인 연기자로 변신에 성공한 김소현 역시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리셋’, ‘싸우자 귀신아’, ‘군주-가면의 주인’ 등 본인이 출연한 드라마 OST 작업에 직접 가수로 참여했다. 탄탄한 연기력에 노래 실력까지 갖춘 김소현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로 꼽힌다.  

 

사진= mbc
사진= mbc

김민석
KBS2 ‘태양의 후예’로 스타덤에 오른 김민석은 MBC ‘복면가왕’을 통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김민석은 포맨의 ‘못해’를 완벽 소화했다. 뜨거운 반응에 김민석은 가수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혔다. 과거 김민석은 ‘닥치고 꽃미남 밴드’ 출연 당시 OST ‘어쩌다 널’ 작업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사진=영화 ‘미녀는 괴로워’
사진=영화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
영화 ‘미녀는 괴로워’는 김아중의 인생 영화다. 김아중은 ‘미녀는 괴로워’에서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김아중은 배우 유준상과 작곡가 곽태훈이 기획한 '곽태훈 부반장의 Limited edition'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도 했다. 그가 부른 'Lonely night'는 고독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