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이규혁 동생·집안·폭로

레드피피 2022-09-07 00:00:00

이규혁 동생 이규현 코치에 대한 관심이 일고 있다 /사진=동상이몽-너는내운명2
이규혁 동생 이규현 코치에 대한 관심이 일고 있다 /사진=동상이몽-너는내운명2

손담비와 결혼한 이규혁 프로필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이규혁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경기 남양주 별내에 있는 이 건물은 이규혁의 모친이 직접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규혁 부부는 이규혁의 외조모, 모친과 함께 살고 있었으며, 가장 꼭대기 층인 4층을 사용했다. 2층은 외조모, 3층은 모친이 쓰고 있었다. 1층에는 디저트 카페가 있다.

유튜버 이진호는 "이 감독은 집안 자체가 돈이 많은데다 직접 운영하는 식당도 굉장히 잘되고 있다. 특유의 수완을 바탕으로 일과 사업 모두 잡았다"며 이규혁의 재산과 집안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이규혁 집안은 빙상계 집안으로 유명하며 특히 이규혁 동생 이규현도 피겨계에서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서장훈은 '동상이몽-너는내운명2'에서 "태릉에 있는데 그때 나는 대학생이고 (이규혁이) 중학교 3학년이었다. 중학교 때 국가대표가 돼서 보통 자기보다 나이 많을 것 같으면 몰라도 인사를 한다. 그런데 어린놈이 인사를 안 하더라. 매번 보는데 인사를 한번도 안 해서 '저거 아주 웃기는 놈이네. 맹랑한 놈이네'라고 했다"고 이규혁과 첫만남을 폭로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